이용약관

계룡시 인터넷 현수막 게시신청과 게시대 이용 준수사항

인터넷 현수막 게시신청 시스템 이용

  1. 온라인 신청 시간 : 본 시스템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ID 등록 : 본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 시스템 접속을 위한 ID를 등록해야 하며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3. 게시 신청은 “게시신청” 기능을 이용하여, 1회 50개까지만 신청 가능하고, 같은 게시대에 중복신청이 가능합니다.
  4. 당첨여부는 본 시스템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5. 게시확정 결정은 각 게시대별로 신청인의 신청횟수 · 광고내용의 부적격 · 광고 디자인의 색상 선정 등을 고려하여 선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납부 안내

  1. 수수료는 게시 시작일 전까지 지정된(농협1177-01-002025 계룡시장) 계좌에 해당수수료(1개당 5,000원)를 입금하셔야 하며 지정 기일까지 미납 시에는 현수막 게시가 승인취소 됩니다.
  2. 임금완료후 이미 납부된 수수료는 계룡시 제증명 등 수수료 징수 조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반환 되지 않습니다.

현수막 게시대 이용

  1. 현수막의 게시는 지정된 게시대의 지정 면에 게시하셔야 합니다.
  2. 게시 현수막 좌측하단에 옥외광고물신고필증을 부착하셔야 합니다.
  3. 게시된 현수막은 게시 만료일 18:00시까지 자진 철거하셔야 하며 불이행시는 차후 게시신청이 제한됩니다. (게시일 준수)
  4. 현수막의 게시기간 중 태풍 또는 재난 재해에 대비하여 신청인에게 개별통보 없이 게시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잔여기간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5. 게시중인 현수막이 불 특정인 및 재난재해에 의한 훼손 등은 계룡시청에 책임을 물을 수 없으며 현수막의 관리는 신청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현수막 디자인 준수 사항

  1. 현수막의 디자인은 도시 미관과 다른 현수막의 가독성 등을 고려하여 흑색류 바탕, 적색류 바탕, 형광색 바탕과 형광색 글씨 등은 금지 합니다.
  2. 현수막의 규격은 봉에 끼우기 위하여 재봉한 후 가로 600cm, 세로 90cm의 규격으로 제작하셔야 합니다.
  3. 규격미달 현수막에 대하여는 미관을 고려하여 강제철거 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신청내용 확인 가능하며, 게시신청 메뉴에서는 신청내용을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2. 자진철거 되지 않은 현수막은 계룡시청에서 수거하여 즉시 폐기됩니다.

게시 신청

표준규격

공지법규

마이페이지

인터넷 홍보